범죄도시4 경찰청장 특별출연 까메오 출연하였는데요. 발연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누구인지 궁금한분들이 계실것 같아 글을 작성합니다.

 

범죄도시4 경찰청장 특별출연 누구?

범죄도시4-경찰청장-특별출연-까메오-발연기

'범죄도시4'에서 마동석 분의 형사 마석도가 경찰청을 찾아가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 경찰청장 역할로 권일용 교수가 특별 출연했는데요.

 

대한민국의 경찰 (최종 계급: 경정) 출신 방송인. 강력반 형사와 과학수사요원을 거친 국내 1호 프로파일러입니다.

 

 

나오게 된 계기는?

영화 자문을 맡은 권일용 교수와 마동석은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허명행 감독은 권일용 교수에게 경찰 사건 상황에 맞는 대화와 행동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권일용 교수의 연기력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본 컷이 베스트였다"라며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총 촬영 중 가장 많은 테이크를 소모했다고 하네요. 감독은 "연기를 하는 게 더 어색하더라. 가지고 있는 목소리로 연기하는 게 더 나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러 발연기를 지시했냐는 질문에는 "아니다. 내가 왜 그러겠냐"라며 부인했습니다. 대신 "입을 여는 것부터 충분히 재미있었다"고 답해 촬영 내내 웃음거리가 있었음을 시사했습니다.

 

범죄도시4 MBTI 성격 테스트

범죄도시4에서 나와 가장 비슷한 성격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아래에서 해보세요!

https://www.pasolra.com/mbti/roundup4

 

범죄도시4 MBTI 테스트 - 오늘의 테스트

범죄도시4에서 나랑 가장 비슷한 캐릭터는 누구일까?

www.pasolra.com

 

저는 백창기라네요;;

 

범죄도시4 경찰청장 특별출연 까메오 발연기 누구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소차 잡는법 : 딜러와 연락하여 잡은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