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와 볼카노프스키 UFC 273 경기가 있습니다. 정찬성 선수의 UFC 타이틀전은 이번 주 4월 10일(일) 메인이벤트로 SPOTV와 SPOTV 나우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정확한 경기 시간과, 무료 중계 안내드립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 시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 메인 이미지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4월 10일 일요일 오전 7시부터 UFC273 경기가 시작됩니다.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7시부터 시작하게 되면 실제로 정찬성과 볼 카노프스 키가 맞붙는 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1시쯤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하면 됩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 바로가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드디어 볼 카노프 수프 스키와 맞붙습니다. UFC273에서 페더급 타이틀 전이 열립니다. 정찬성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어플 다운 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찬성과 볼카노프스키 무료 중계 사이트는 블랙 티브이, 쿨 티브이 등이 있습니다만, 화질이 안 좋기도 하고 중간에 끊기는 경우가 있어 LIVE TV에서 보시면 가장 좋습니다.

 

LIVE TV는 회원가입 없이도 UFC나 야구, 축구, 테니스 등 전 세계의 여러 스포츠 경기들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LIVE TV 바로가기

 

Live Sport Streams, Football, Soccer, Ice Hockey, Tennis, Basketball / LiveTV

     Match of the Day LiveTV is a free website for live sport streams, sport videos and live score. We offer you a great possibility to follow numerous live sport events, including football games of the UEFA Champions League, English Premier League, Ge

livetv.sx

 

 

 

정찬성 VS 볼카노프스키

볼 카노프스 키는 UFC 페더급 챔피언입니다. 지금까지 볼카노프스키는 경기를 계속해서 승리로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20연승을 달리고 있는 막강한 챔피언입니다.

 

원래는 맥스 홀러웨이 외 격돌할 예정이었으나, 부상으로 무산이 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랭킹 7위인 정찬성과 맞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여러 외신에서는 볼카노프스키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정찬성 선수는 몸상태는 좋다며 정신력을 끌어올려 멋진 경기를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평균 테이크다운은 15분당 볼카노프스키는 1.77 / 정찬성은 0.82으로 볼카노프스키나 높습니다. 테이크다운 정확도는 볼카노프스티 34%, 정찬성 47%로 정찬성이 더 높습니다. 평균 서브미션은 볼카노프스키 0.28, 정찬성 0.72입니다.

 

분당 명중 타격은 볼 카노프스 키가 6.4 / 정찬성이 4.07로 타격에서 볼카노프스키가 좀 더 좋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중요 타격에서도 10프로 이상 볼카노프스키가 수치가 높습니다.

 

코리아 파이터 좀비 정찬성이 출전하는 UFC 273 페더급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 www.spotvnow.co.kr/intro

 

 

 

선수 프로필

정찬성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는 현재 나이 35세입니다. 최근 TV나 유튜브에도 많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인간적인 면들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찬성의 키는 175cm이며 리치는 187cm입니다. 종합격투기 전적은 23전 17승 6패로 페더급 4위의 랭킹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댄 이게와의 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컨디션과 격투로 모든 라운드를 유리하게 가져와,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볼 카노프스 키의 경기에서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볼카노프스키

알렉산더 볼 카노프스 키는 현재 나이 33살입니다. 국적은 호주입니다. 종합격투기 전적은 24전 23승 1패로 엄청난 기세입니다. 

 

키는 167cm, 리치는 181cm입니다. 현재 패더급 챔피언입니다. 단신 레슬러 특징이 돋보이는 선수입니다. 페더급에서는 최고의 레슬링 수준을 보여줍니다. 

 

강력하고 빠른 태클로 흐름을 끊기게 하며, 상위 포지션에서의 파운딩이 위력적인 선수입니다. 오르테가와의 경기에서 자신보다 신장이 큼에도 불구하고 아웃복싱을 이용하여 레슬링뿐 아니라 복싱에서도 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인 경기 예상

정찬성과 볼 카노프스 키의 경기는 해외 외신들의 반응일 대체로 비슷합니다. 볼카노프스키는 모든 면에서 최상위의 기술을 가졌으며, 정신력 또한 엄청나 패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배팅 업체에서부터 해설위원들까지 대부분 볼카노프스키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객관적인 전력으로 본다면 볼카노프스키가 승리할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정찬성이 볼카노프스키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초반에 강한 펀치를 통해 승기를 가져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찬성이 본인보다 신장이 작은 선수들을 상대로는 매우 잘싸웠던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타격을 통해 볼카노프스키를 압도하길 바랍니다.

 

배팅 정보 사이트 오즈 체커에서는 볼 카노프스 키의 승리 가능성을 87.5%/ 정찬성 선수의 승리 가능성을 15.4%로 보았다고 합니다. 정찬성 선수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모든 외신들의 예상을 깨고 승리를 하길 기원합니다.

 

정찬성 선수가 시합의 승리보다 최고의 코리안 좀비가 나오는 것이 목표라고 했습니다. 정찬성 선수의 말대로 최고 수준의 경기력으로 챔피언 벨트를 꼭 가져가길 바랍니다.

 

4월 10일 ufc273 대진 순서 안내드립니다.

 

언더카드

[밴텀급] 훌리오 아르세 vs 다니엘 산투스

[여성 스트로급] 피에라 로드리게스 vs 케이 핸슨

[미들급] 앤소니 헤르난데스 vs 조시 프렘드

[헤비급] 알렉세이 올리닉 vs 제러드 밴더라

[라이트급] 빈스 피셸 vs 마크 마드센

[웰터급] 미키 갈 vs 마이크 말롯

[여성 밴텀급] 아스펜 래드 vs 라켈 페닝턴

[헤비급] 자이르지뉴 로젠 스트루이크 vs 마르친 티부 라

[웰터급] 이언 개리 vs 다리안 윅스

 

메인카드

[여성 스트로급]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웰터급] 길버트 번즈 vs 함자트 이마예프

[밴텀급 타이틀전] 알저 메인 스털링 vs 페트르 얀

[페더급 타이틀전] 알렉산더 볼 카노프스 키 vs 정찬성

 

 

관련 글

- 정찬성 vs 볼카노프스키 경기 예측

- 볼카노프스키 vs 오르테가 경기 하이라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