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3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방법, 사용처 등을 안내합니다. 원주시 재난지원금 안내 확인하세요. 5차, 6차 는 아직 지급 전이고 추석 재난지원금은 3차입니다. 원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대상자

이번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코로나 물가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 모두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강원도 원주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 모두(주민등록증에 원주시 등록 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는 만 10세 이상 세대원이거나 세대 주면 됩니다. 신청 시 신분증이 꼭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주 시청 홈페이지에서 재난지원금 신청이 진행됩니다.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지원금액

강원도 원주시 추석 재난지원금 지원금액은 1인당 10만 원 지급되는 것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똑같은 강원도인데 양양은 20만 원 주고 원주는 10만 원 주네요.

 

그리고 그 10만 원은 모바일 지역사랑 상품권이나 신용 및 체크카드 포인트, 선불카드 이 3가지 중 한 가지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은 언제나 많이 받을수록 기쁘네요. 5차, 6차까지 계속해서 받으면 좋겠습니다.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 방법

강원도 원주시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아직 정확히 일정이 나온 게 없어서, 지금까지는 10월 기준으로 해서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것까지만 확인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방법 또한 신청기간이 정확히 밝혀지면 강원도 원주시 홈페이지에 신청방법이 올라올 것입니다. 올라오는 즉시 공지나 링크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원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주시청

원주관광 자연과 문화의 하모니, 원주

covid19.wonju.go.kr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사용처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사용처는 대형마트나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유흥업종, 사행업종 등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고,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확대하기 위해서 강원도 원주지역 내 소규모 점포 및 지역사랑 상품권 가맹점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전국 추석 재난지원금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2년 강원도 원주 추석 재난지원금 3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지역별 재난지원금 정리 (서울, 경기, 강원, 충청,전라..)

 

2022 추석 재난지원금 지역별 총정리 (서울,경기,강원,충청,전라,경상,제주)

오늘은 2022 추석 재난지원금 지역별로 알려보도록 할텐데요! 지역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2 추석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